SEOUL MADE는 서울의 산업이 손으로 만드는 제조업에서 머리로 만들어내는 창작으로의 변화를 담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SEOUL MADE는 서울의 성장을 이끌어온 베이비부머 세대의 산업가치를 지키고 현재 서울을 만들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산업들을 함께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SEOUL MADE는 서울이 만들어내고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상품을 사랑하고 소비하는 전 세계의 밀레니얼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서울의 기업들이 가깝게 다가가는 활동을 돕게 됩니다.
SEOUL MADE를 통해 전시공간, 패키지디자인, 홍보, 온라인판매 까지 지속적으로 발전을 돕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지원하고자 합니다.

2019년 여름부터 개발중인 디자인을 적용해 해외전시에 선보인 서울메이드의 전시공간은 서울의 다양한 중소기업들이 해외 유통망에 신뢰감을 확보하여 진출할 수 있게 도왔고, 다른 국가나 도시의 기업들 보다 새로운 세대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려는 목적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참여기업들의 현지 거래 계약 성과 뿐만 아니라 판매실적 증가 등 가시적인 성과도 거두고 있습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2019년 서울 디자인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다양한 지원정책의 혜택을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서울의 우수한 상품을 알릴 수 있는 브랜드 서울메이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개자료 보기 브로슈어 인스타그램